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효리·이상순 환영 속 제주도 복귀
2017. 09.10(일) 12:21
'효리네 민박' 아이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효리네 민박'의 직원 아이유가 미국 일정을 마치고 민박집으로 돌아온다.

앞서 동생의 졸업식 참석을 위해 민박집을 떠나 미국으로 향한 아이유. 평소 민박집에서의 편안한 복장이 아닌, 오랜만에 차려입은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미국 하늘을 보여주며 제주도 하늘이 더 예쁘다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동생 졸업식에 참석한 아이유는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미국 일정을 모두 마친 아이유는 서둘러 제주도로 향했고, 민박집으로 이동하는 내내 새로운 손님을 궁금해하며 민박집 직원 이지은으로 돌아왔다.

아침 저녁으로 아이유를 그리워하던 민박집 주인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아이유가 민박집에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반가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상순은 버선발로 마중 나가며 반가움을 표현했고, 동물 가족들 역시 아이유 민박집 복귀를 환영했다는 후문.

동생 졸업식을 위해 떠난 아이유의 모습은 10일(오늘) 저녁 8시 50분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유 | 이효리 | 효리네 민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