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대화가 필요한 개냥' 김수현 PD "MC 김구라 발탁? 비반려인이라"
2017. 09.12(화) 15:15
대화가 필요한 개냥
대화가 필요한 개냥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김수현 PD가 MC 김구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케이블TV tvN 새 예능프로그램 '대화가 필요한 개냥'(이하 '개냥')의 제작발표회가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자리에는 김수현 PD와 배우 선우용녀 이수경, 모델 이혜정, 가수 딘딘을 비롯 출연진들의 반려동물이 함께했다.

'대화가 필요한 개냥'은 스타와 반려동물의 일상을 살펴보고, 그들이 원하는 로망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통해 반려동물과 스타들의 오해와 갈등을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 출연진 중 유일하게 반려인이 아닌 김구라에 대해 김 PD가 생각을 말했다. 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은 아무래도 반려동물에 대한 고정 관념이 있다. 시작부터 MC는 반려동물에 대해 전혀 모르는 비반려인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김구라에 대해서는 "최근 녹화를 진행했다. 녹화하는 동안 반려인들이 하는 모든 행동들이 신기한 것처럼 보더라"며 "공부해서 반려동물 키울 마음이 있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자리에 불참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 대화가 필요한 개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