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황광희 근황 포착, 국방부 금연 토크 콘서트 MC 활약
2017. 09.13(수) 17:06
황광희
황광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방송인 황광희가 국방부 행사에서 MC로 역량을 발휘했다.

황광희는 13일 오후 국방부 대강당에서 진행된 금연 토크 콘서트에서 MC를 맡았다.

금연 토크 콘서트는 금연에 성공한 장병이 경험담을 들려주고 자유롭게 대화하는 대담이다. 장병의 건강이 곧 전투력의 근원이라는 취지 아래 개최됐다.



황광희는 이번 금연 토크 콘서트에서 "군대에서 금연 하나만큼은 꼭 얻어가겠다"는 각오를 밝혔고 금연서약서를 작성했다고. 또한 이날 금연 토크 콘서트에서는 그룹 에이프릴 멤버들이 축하 무대로 참석했다.

황광희는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예능에서 성형 사실을 고백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며 맹활약했다. 올해 1월 제국의 아이들이 해체 수순을 밟으며 새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독자적으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제국의 아이들 해체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최종 선발돼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황광희는 지난 3월 13일 충남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로 입소하며 군 복무를 시작했다. 5주 동안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그는 육군 군악대 군악병으로 복무 중이다. 전역일은 2018년 12월 12일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황광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