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대장 김창수' 스틸 공개, 사진 속에 담긴 김창수의 결의
2017. 09.13(수) 18:27
대장 김창수
대장 김창수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영화 '대장 김창수'가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장 김창수'(감독 이원태·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영화 속 장면이 담긴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 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공개된 스틸 속 청년 김창수(조진웅)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결의에 찬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총구가 자신을 겨누거나, 사형을 선고 받는 재판장에서도 한 치의 두려움 없는 얼굴로 강한 신념을 내비쳤다. 일본의 편에 선 감옥 소장 강형식(송승헌) 또한 눈길을 끈다. 눈엣가시로 여기는 김창수를 향한 싸늘한 눈빛과 차가운 미소는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김창수에게 따뜻한 충고를 건네는 죄수들의 스승 고진사(정진영)와 타고난 주먹으로 감옥을 평정한 마상구(정만식)의 존재감과 더불어 지옥 같은 감옥소의 나날, 죄수들과 함께 투쟁하는 김창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다음달 19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대장 김창수'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대장 김창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