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BJ, '블랙 카리스마' 개인 프로필사진 공개…본격 데뷔 신호탄
2017. 09.14(목) 09:56
JBJ
JBJ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프로젝트 그룹 JBJ가 공식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JBJ 측은 14일 오전 8시 7분 공식 SNS 등을 통해 JBJ 멤버들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깜짝 게재하고 데뷔 신호탄을 쐈다.

이날 JBJ측은 두 장의 단체 이미지를 비롯해,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의 개별 이미지까지 모두 8장의 공식 사진을 한꺼번에 선보였다.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남성미를 뽐낸 JBJ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인상적이다.



반전 스타일링을 시도한 권현빈-김상균, 순수함과 강렬함을 두루 겸비한 켄타-김용국, 그리고 신비로운 카리스마의 노태현-김동한의 다채로운 매력도 눈길을 끈다.

JBJ는 지난 13일 SNS를 공식 오픈한 뒤 수천 건의 리트윗을 달성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JBJ는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약자로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의 멤버로 구성됐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화제의 참가자 중 팬들이 직접 조합해 가상의 그룹으로 탄생한 JBJ는 10월 실제 '꿈의 데뷔'를 실현하게 됐다.

본격 데뷔에 앞서 JBJ는 이달 중순 Mnet M2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론칭하고 먼저 팬들과 만난다. JBJ가 하고 싶은 것,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공개하는 취향저격 맞춤형 리얼리티로, 팬들의 바람이 현실로 이뤄지는 과정을 통해 이들의 데뷔를 지지한 모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BJ는 데뷔일로 낙점된 오는 10월 18일,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하고 그룹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티켓 오픈 등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은 14일(오늘) 오후 2시 JBJ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BJ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