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정환 복귀작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14일(오늘) 첫방
2017. 09.14(목) 10:40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가 베일을 벗는다.

케이블TV Mnet 새 예능프로그램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가 14일 첫 방송된다.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는 7년 간의 자숙 끝에 방송에 복귀하는 그룹 컨츄리 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과 그의 파트너 탁재훈이 출연하는 새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두 사람은 그동안 논란에 대해 속죄하는 마음으로 본인들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 무보수로 재능을 기부해야한다.



제작진과 성실한 노동을 약속한 신정환 탁재훈은 서울 화곡동 한 옥탑방에 콜센터를 차리게 된다. 두 사람은 돌, 칠순, 경로당 잔치, 생일파티, 운동회, 직장 회식, 개업 회식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부름에 응답해야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신정환 탁재훈 두 사람의 조우와 제작진과의 미팅, 콜센터 입주, 길거리 홍보 활동 등이 담길 예정이다.

콜센터 인근 전통시장에서 본격 홍보를 시작한 두 사람은 미리 제작된 전단지를 들고 상인들에게 얘기를 건넬 전망. 멋쩍어하는 신정환과 여유 있는 탁재훈의 모습이 대조되는 상황에서 한 중년 여성이 나타나 "이제 정신차려야 한다"고 일침을 가하고 사라져 그를 당황케 만들었다는 후문.

순탄치 않을 앞으로의 활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일어날 다양한 에피소드와 예전 그들의 실력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조욱형 PD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함께 많은 논의를 거치며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다. 신정환 씨에게 이 방송이 절실한 기회일 수 있다는 점을 느끼고 더욱 신정하게 작업 중이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보시고 판단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는 오늘(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정환 | 탁재훈 |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