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손나은, 뉴욕 패션쇼 포착…할리우드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2017. 09.14(목) 14:08
손나은 뉴욕
손나은 뉴욕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뉴욕 패션쇼에서 할리우드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손나은은 지난 8일 뉴욕 패션위크 기간 중 한 패션쇼에 참석,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행사에 참석한 손나은은 빛나는 미모와 패션센스로 뉴욕 패션피플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포스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14일 공개된 현장 사진을 보면, 손나은은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 마라(Kate Mara) 등과 포즈를 취하며 글로벌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날 패션쇼에는 케이트 마라를 비롯 NBA 스타 케네스 페리드, 할리우드 스타 매기 질렌할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했다.

한편 손나은은 뉴욕에 머무는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클럽모나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나은 | 에이핑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