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사월의 끝'을 더 매혹적으로 만들어줄 관전 포인트 BEST 3
2017. 09.14(목) 15:10
영화
영화 '사월의 끝' 메인 포스터끝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사월의 끝'이 개봉을 맞이해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14일 개봉한 영화 '사월의 끝'(감독 김광복·제작 코라필름) 측은 이날 함께 알고 보면 더 매혹적인 영화 속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사월의 끝'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 현진이 낡은 아파트로 이사 온 후로 동네에 알 수 없는 살인 사건이 벌어지고 현진을 둘러싼 세 여자의 얽히고설킨 비밀을 담아낸 미스터리 스릴러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POINT 1.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작
아름답고도 잔인한 계절을 그려낸 '사월의 끝'은 지난 7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올가을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코리안 판타스틱:장편'부문 여우주연상까지 수상, 그 주인공인 배우 박지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POINT 2. 독보적인 장르영화, 긴장감X몰입도 최고조
'사월의 끝'은 망상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주인공을 필두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한으로 끌어올려 한국 다양성 영화계에 독보적인 장르 영화를 완성시켰다. 김광복 감독이 구상한 미스터리 스릴러란 악상 위에 여배우 트로이카 박지수, 이빛나, 장소연이 그려갈 선율이 어떤 분위기를 만들어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POINT 3. 충무로가 주목하는 여배우 3인의 연기 앙상블
'사월의 끝'에는 충무로가 주목하는 여배우 3인이 활약을 펼친다. 수상 경력을 통해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지수, 드라마 '유나의 거리', 영화 '동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열정을 선보인 이빛나, 그리고 경력 이상의 안정적인 연기력의 소유자 영화 '곡성'의 장소연까지. 세 여배우의 연기력과 얽히고설킨 극 중 관계는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BM컬처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월의 끝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