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B.A.P의 사생활’ 뮤비 코멘터리부터 역대급 먹방까지, 실시간 소통
2017. 09.14(목) 15:30
B.A.P의 사생활
B.A.P의 사생활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그룹 비에이피(B.A.P)가 ‘비에이피의 사생활’에서 뮤직비디오 코멘터리와 ‘먹방’을 선보인다.

14일 밤 방송되는 iMBC 해요TV 모바일 방송 ‘비에이피의 사생활’에서는 최근 컴백한 비에이피가 팬들과 함께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실시간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비에이피는 앨범 언박싱 코너를 통해 앨범에 있는 사진에 대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그들은 가장 좋아하는 사진과 수록곡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할 전망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코멘터리 시간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숨겨진 뜻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작진은 다양한 미니게임을 열고, 승리한 팀에게는 역대급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예고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끝으로 비에이피는 노래방 게임을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 2회 방송에서 받을 벌칙도 정할 예정이다. 이에 그들이 어떤 벌칙을 받게 될지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P의 사생활’은 총 2주간 진행되며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A.P의 사생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