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수상한 가수' 송재희, 복제가수 재등장 '말투까지 완벽 복제'
2017. 09.14(목) 16:35
'수상한 가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수상한 가수'에서 배우 송재희가 그룹 에메랄드 캐슬 지우에 이어 다시 한 번 전설급 가수의 복제가수로 등장한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에서는 송재희가 복제가수로 등장해 역대급 무대를 또 한 번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송재희는 뛰어난 립싱크뿐 아니라 진짜가수와 말투까지 똑같이 소화하며 호평 받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이번에도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진짜가수로 빙의한 그는 MC 강호동에게 "반갑다. 친구야"라고 외치며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고.



송재희가 연기하는 진짜가수는 데뷔하자마자 137만 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각종 시상식을 휩쓴 스타로 알려졌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가수 한동근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다고도 알려져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수상한 가수'에서는 지난주 방송에서 그룹 옥탑방 작업실, 가수 더레이, 김용진 등을 모두 꺾고 '닭발'이 4연속 우승에 성공한 가운데 송재희와 함께 복제가수로 방송인 샘 오취리, 정가은이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재희 | 수상한 가수 | 정가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