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생술집' 정유미·유인영, 팬심으로 맺어진 절친
2017. 09.14(목) 17:11
인생술집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인생술집'에 팬심으로 맺어진 절친이 뜬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정유미와 유인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인생술집' 촬영에서 김희철은 두 사람이 등장하자 "역대 출연진 중 가장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신동엽 또한 "(김희철의 말은) 진심이다. 저런 모습 처음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정유미와 유인영은 과거 한 드라마에서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삼각관계를 그린 바 있다. 그때를 계기로 특별한 인연이 시작됐다. 여기에 과거 H.O.T의 열성 팬이었던 공통점으로 남다른 우정을 나누게 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과 가수 강타의 특별한 이야기가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인영은 과거 강타와 단막극을 함께 찍었고 정유미는 최근 라디오를 하면서 처음 만나게 됐다며 두 사람 다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자처한다.

유인영은 과거 강타와 키스신을 촬영할 때를 회상하며 "너무 떨렸다. 혼자 키스신에 대해 상상을 하고 있었는데 키스신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설명했다. 이에 강타가 자신의 손가락으로 키스신을 대신해 일명 '엄지키스'가 됐던 것. 이어 "지금도 왜 그랬는지 물어보고 싶다"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김희철은 현장에서 강타와 즉석 통화를 연결했다. 두 사람은 강타와 통화하며 설레는 소녀팬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인영 | 인생술집 | 정유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