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지, 신곡 MV서 김조한·지소울·보이비 등 화려한 카메오 예고
2017. 09.14(목) 18:2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가수 뮤지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역대급 만남을 예고했다.

뮤지는 14일 신곡 '걔소리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화려한 카메오 군단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알앤비 대디 가수 김조한을 비롯해 알앤비 뮤직의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지소울, 본인만의 색을 굳혀가고 있는 래퍼 보이비, 오랜 시간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알려온 프로듀서 겸 가수 진보, 블랙뮤직의 신성 수민,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디자이너 노브가 함께 출연한다.



또한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nvrmnd의 디렉터 성휘, 강민기가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서사무엘·김아일 '망고(mango)', 효연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 있다.

앞서 뮤지는 '걔소리야'에 가수 한해와 배우 황승언의 피처링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개성만점 카메오 군단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뮤지 측은 "뮤지가 평소 팬이었으며 요즘 '핫'하게 활동 중인 분들을 초대하고 싶었다"며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뮤지의 신곡 '걔소리야'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뮤지사운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걔소리야 | 뮤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