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연극 '에덴 미용실', 베일 벗은 뮤지컬 '빨래' 제작진 신작
2017. 09.25(월) 15:20
연극
연극 '에덴 미용실' 포스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빨래' 제작진이 연극 '에덴 미용실'을 선보인다.

25일 '빨래'(연출 추민주) 제작사 씨에이치 수박은 새 공연 '에덴 미용실'(연출 추민주)의 포스터와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에덴 미용실'은 각자의 삶에서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연극이다. 자신의 인생을 제 뜻대로 살 수 없는 인간의 나약함을 파고들어 눈과 귀를 홀리는 현혹과 결별하고, 자신의 삶을 외양처럼 스타일리시하게 가꾸는 인간군상을 다룬다.



특히 '에덴 미용실'은 '빨래' 창작진의 새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3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작품으로 시작한 '빨래'는 12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그 시작을 함께 한 추민주 연출과 최세연 책임 프로듀서, 여신동 무대 디자이너가 '에덴 미용실'을 위해 다시 뭉쳤다. 이들은 관객들에게 '에덴 미용실'이라는 파라다이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에덴 미용실'은 아역 배우부터 관록 있는 베테랑 배우까지 섭외해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극 중 에덴 미용실의 간판스타인 15살 사춘기 소년 나 역에는 심상훈이 낙점됐다. 심상훈은 오디션 당시 14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대담한 연기를 선보이며 성인 배우들을 제치고 합류를 확정했다.

미용 경력 20년의 에덴 미용실 원장인 엄마 역에는 배우 이정은과 김효숙이 더블 캐스팅됐다. 이정은은 영화 '택시 운전사'와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오 나의 귀신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다. 김효숙 역시 뮤지컬 '빨래'와 '식구를 찾아서'를 비롯 연극 '두결한장', '맨 프롬 어스', '시련' 등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여기에 배우 이경미 김가영 김지혜 김사울 정평 장원혁까지 합류한다. 신예와 베테랑 배우들이 '에덴 미용실'에서 어떤 조화를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덴 미용실'은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에이치 수박]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컬 | 에덴 미용실 | 연극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