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민우혁·김승현, 뮤지컬 '벤허'에서 만난 '살림남2' 주역들
2017. 09.28(목) 14:04
뮤지컬 벤허 김승현(왼쪽) 민우혁(오른쪽)
뮤지컬 벤허 김승현(왼쪽) 민우혁(오른쪽)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배우 김승현이 뮤지컬 '벤허' 공연장에서 만났다.

28일 '벤허'(연출 왕용범) 측은 민우혁과 그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깜짝 방문한 김승현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벤허' 홍보 책자를 든 김승현과 민우혁이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했다.

민우혁과 김승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함께 출연 중이다. 그러나 각자의 일상을 보여주는 '살림남2' 특성상 함께 촬영에 임하지는 못했던 터. 김승현이 민우혁이 출연하는 '벤허' 공연장을 찾아 첫 만남을 가진 것이다. 두 사람은 서로 가족의 안부를 나누며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김승현과 민우혁은 각각 '살림남2'에서 '딸 바보'라는 별명을 얻었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달리 다정다감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김승현은 "'벤허'에서 무대 위 민우혁을 처음 봤는데 강렬한 연기가 잊히지 않는다"며 "'살림남2' 속 다정다감한 모습과는 전혀 달랐다. 역시 실력 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민우혁이 출연 중인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한 소설을 원작으로 유다 벤허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그린 창작 뮤지컬이다. 민우혁은 극 중 벤허의 친구이지만 후에 그를 배신하는 로마 군인 메셀라 역을 맡았다. 특히 그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메셀라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벤허'는 10월 29일까지 서울시 중구 흥인동에 위치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뉴컨텐츠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승현 | 뮤지컬 벤허 | 민우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