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너를 사랑하기에 전유나입니다’,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2017. 09.28(목) 18:25
전유나
전유나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전유나가 진행하는 ‘너를 사랑하기에 전유나입니다’가 7090세대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방FM 간판 라디오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2016년 봄 개편과 함께 신설된 국방FM ‘너를 사랑하기에 전유나입니다’가 애청자들의 지지와 함께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너를 사랑하기에 전유나입니다’는 즉석에서 받은 신청곡으로 꾸미는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가슴 따뜻한 사연들과 음악으로 채워진 고품격 라디오 방송이다.

특히 지상파 FM에서 시도하지 않은 실험적인 코너를 발굴, ‘Live Show! 우리들의 노래’ 코너에서는 SNS를 통해 청취자들의 신청곡을 바로 받아 출연가수들이 실시간으로 통기타 연주와 노래를 부르는 등 생생한 소통의 장으로 활약 중이다.

또 가수 전영록, 변진섭, 신효범, 유열, 이정석, 서영은 남진 등 우리나라 대중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가수들의 노래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우리 노래 전시회’ 코너는 남녀노소 폭넓은 계층의 공감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자랑하고 있다.

DJ 전유나의 따뜻하면서도 정감있는 진행 아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들의 음악, 아련한 추억이 어우러져 청취자들의 무한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너를 사랑하기에 전유나입니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 5분,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96.7MHz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앤피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유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