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서와 한국은' 러시아 친구들의 반전 여행 코스 '아쿠아리움→수산시장'
2017. 10.04(수) 10:23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러시아 친구들이 이번엔 아쿠아리움을 방문한다.

5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러시아 친구들이 바다 속 모습을 한눈에 보기 위해 아쿠아리움으로 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쿠아리움에 방문한 러시아 친구들은 다양하고 귀여운 물고기들을 보며 털털함 대신 소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레기나는 "내 눈에 눈물이 날 것만 같다"고 말하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고 "우리 동물원에는 곰 두 마리와 늑대 한 마리밖에 없다"며 한국 아쿠아리움 방문에 대해 행복감을 드러냈다.

또한 러시아 친구들은 물고기와 바다 동물을 볼 때마다 사진을 찍는 등 영락없는 20대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아쿠아리움 투어를 마친 친구들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했다. 해맑은 표정으로 수산시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우리 방금 이런 물고기들 보고 왔잖아" "얘네 너무 불쌍해"라고 말하며 이중(?)적인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5일 저녁 8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