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최유정 소속사 "김소혜·전소미와 음주 논란? 사실무근" [공식입장]
2017. 10.08(일) 15:13
위키미키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위키미키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 측이 음주 논란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답했다.

8일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최유정과 전소미, 김소혜의 음주 논란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전소미는 7일 자신의 SNS에 최유정, 김소혜와 함께 한 사진을 보냈다.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함께 활동한 세 사람은 평소에도 끈끈한 친분을 과시해왔다. 이들이 명절을 맞아 최유정의 집에서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낸 것.



그러나 세 사람이 찍어 올린 영상에서 술병이 포착되며 음주 논란이 불거졌다. 최유정과 김소혜는 1999년 생, 전소미는 2001년 생으로 세 사람 다 미성년자다. 논란이 일어난 직후 전소미는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이에 대해 판타지오 관계자는 "확인 결과 당시 최유정의 집에는 부모님과 친척들이 함께 있었다. 논란이 된 술병은 어른들이 마시던 것으로, 세 사람이 술을 마셨다는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전소미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소혜 | 전소미 | 최유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