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클로이 모레츠♥브루클린 베컴 재결합, 손 꼭 잡고 '당당 데이트'
2017. 10.09(월) 13:56
클로이 모레츠 브루클린 베컴
클로이 모레츠 브루클린 베컴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와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재결합이 확인됐다.

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전날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사진 속 클로이 모레츠와 브루클린 베컴은 커플 운동화를 착용한 채 손을 잡고 거리를 걷고 이다.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애정이 물씬 묻어난다.



클로이 모레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클린 베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관심이 부담스러운 듯 얼마 지나지 않아 사진은 삭제됐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달콤한 연애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클로이 모레츠와 브루클린 베컴은 공개연애 3개월 만인 지난해 7월 한차례 이별했다가 최근 재결합했다. 지난 8월 미국 LA에서 개최된 한 파티에 동반 참석한 장면이 포착되며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클로이모레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루클린베컴 | 클로이모레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