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백현·진영·차은우·헨리, 클릭을 부르는 '단체 셀카'
2017. 10.09(월) 14:57
마스터키
마스터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 출연자들의 셀카가 공개됐다.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마스터키'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둔 9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출연자들의 단체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계정에는 "아직 첫 방송이 5일이나 남았다니! 현기증 날 여러분들을 위해 1회 녹화 끝나고 찍은 단체 셀카 최초 공개!"라는 글과 함께 '마스터키' 촬영장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현, 차은우, 헨리, 진영, 조보아, 강한나와 전현무, 이수근, 김종민이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향해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포즈를 취해 보였다.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한편, 멤버들의 빼어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다.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슈퍼주니어 헨리, 엑소(EXO) 백현,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 조보아, 비원에이포(B1A4) 진영, 아스트로 차은우, 박성광, 강한나까지 12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기존에 보지 못한 게임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는 14일 저녁 6시 2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스터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