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서와' 러시아 스웨틀라나 친구들 "삼계탕, 여태껏 먹은 음식 중 최고"
2017. 10.10(화) 11:46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스웨틀라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스웨틀라나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과 스웨틀라나가 한국 분식점을 경험했다.

12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웨틀라나의 추천으로 러시아 친구들이 한국 분식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녹화에서 스웨틀라나는 러시아 친구들에게 한국 대학생들이 자주 가는 음식점이라고 말하며 한국 분식점을 소개했다. 다양한 메뉴를 보며 고민하는 스웨틀라나를 향해 레기나는 "고민하지 마, 맛있는 걸로 골라줘"라고 재촉하며 본격적인 '먹방'을 예고했다.



또한, 스웨틀라나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 아나스타샤에게 삼계탕을 권했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인 '고구마 치즈 돈가스'를 추천했다. 식사를 끝낸 친구들은 "삼계탕을 먹어서 속이 좋아졌어" "여태껏 먹었던 음식 중에 제일 맛있어"라는 반응을 보였고 메뉴를 추천한 스웨틀라나는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러시아 친구들은 한국의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는 등 헤어스타일에 불편함을 느꼈다. 이를 들은 스웨틀라나는 헤어숍과 뷰티숍이 모여 있는 이대 거리를 추천했다. 이대의 한 헤어숍에서 스타일링을 끝낸 친구들은 변화된 헤어스타일에 "베리 베리 뷰티풀(very very beautiful)"을 연신 외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MC들은 "친구들이 헤어 스타일링을 하니까 표정이 바뀌었어요" "친구들 해주려고 갔는데 스웨틀라나가 더 신났네요"라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러시아 | 스웨틀라나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