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재범 하이어뮤직, 美SXSW 무대 오른다…韓 레이블 최초
2017. 10.12(목) 10:19
하이어뮤직
하이어뮤직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가수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미국 음악축제에 초청됐다.

12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2018(SXSW 2018)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XSW는 미국의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매년 봄 개최되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이다. 뮤직 매터스(Music Matters), 미뎀(MIDEM)과 함께 3대 음악 마켓 중 하나로 불린다.



국내 가수로는 타이거JK, 윤미래, 에픽하이 등이 무대에 오른 바 있지만, 한국 음반사가 초청을 받기는 하이어뮤직이 처음이다.

이번 SXSW에는 하이어뮤직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식케이, 우디고 차일드, PH-1,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JP the Wavy 등이 참여할 계획이다.

하이어뮤직은 "쇼케이스는 오후 8시부터 오전 2시까지 총 6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 및 날짜는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하이어뮤직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재범 | 하이어뮤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