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F9 "이국주ㆍAOA 지민이 거금 들여 고기 사줘…회사가 흔들"
2017. 10.12(목) 18:05
SF9 쇼케이스
SF9 쇼케이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SF9이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화끈한 지원사격에 대해 털어놨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개그우먼 이국주가 맡았다.

이날 영빈은 MC 이국주와의 남다른 인연을 전하며 "국주 선배님이 활동할 때 소고기를 회사가 흔들릴 정도로 사줬다. 금액을 보고 '이거 진짜냐' 싶을 정도였다. 어머어마한 가격이었고 배 터지게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국주는 "나까지 먹었으면 되게 더 열심히 일했어야 할 것"이라며 "나는 멤버들과 얘기도 해야하니까 못 먹었는데도 어마어머했다. 중간에 영빈이가 화장실을 갔다오면서 금액을 보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그래서 내가 더 발끈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로운은 "며칠 전에는 AOA 지민 선배가 우리 앨범 활동을 힘내서 하라고 또 고기를 사줬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주호는 "국주 선배님이 소를 사주셔서 돼지를 엄청나게 사주셨다"고 했고 로운은 "돼지고기를 소고기만큼 먹어서 소문이 났었다더라. SF9가 많이 먹어서 회식은 닭으로 하자는 얘기"라며 "지민 누나가 열심히 하라고 거금을 들여줬다"고 덧붙였다.

이어 주호는 "국주 선배님이 SF9 고기를 사준 일화가 전설로 돌고 있다"고 했고, 이국주는 "지민이처럼 당하는 사람 생기라고 말을 많이 안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AOA 지민 | SF9 | 이국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