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매드독’ 유지태, 길거리에 주저앉아 폭풍 오열
2017. 10.12(목) 20:12
매드독
매드독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매드독’에서 유지태가 폭풍 오열 연기를 선보였다.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연출 황의경) 측은 12일 유지태가 고통을 삼키며 오열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검은 상복을 입은 최강우(유지태)는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길거리에 주저앉아 오열하며 비통함을 쏟아내고 있다. 이에 최강우에게 당시 인생을 뒤흔든 강력한 사건이 있었음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테랑 보험조사원이었던 최강우가 악질 보험 범죄를 때려잡는 전설의 미친개 다크 히어로가 된 배경이 공개 될 전망이다. 사진 속 최강우를 변화시키고 그의 가족을 집어삼킨 비극이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시작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최강우가 매드독과 가족이라는 가장 소중한 것을 두고 내기를 건 김민준(우도환)과 특별한 관계로 엮여 있음을 짐작케 하며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정체를 알 수 없는 김민준이 매드독에 합류하면서 더욱 예측불가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매드독’ 제작진은 “2회에서는 최강우를 중심으로 한 다크히어로 매드독 탄생 배경이 공개된다. 또한 거대한 비극적 사건으로 엮인 최강우와 김민준의 충격적 관계 역시 드러나며 짜릿한 전개를 이어간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2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매드독 | 유지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