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안단테’ 카이·김진경, 로맨스 라인 본격 가동? 다정한 한때 포착
2017. 10.13(금) 07: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안단테’ 카이, 김진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 사진이 공개됐다.

KBS1 일요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연출 박기호) 측은 13일 청춘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전하며 연예세포를 자극하는 두 주연배우 카이(이시경 역)와 김진경(김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김진경은 편의점 의자에 앉아 함께 음악을 듣고 있다. 이어폰을 나눠 끼고 나란히 앉아 음악을 듣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CF속 한 장면을 보는 듯 싱그럽고 로맨틱하다.



수줍은 마음에 김진경을 바로 쳐다보지 못하던 카이는 음악에 빠져 자신의 시선을 느끼지 못하는 듯한 김진경의 모습에 용기를 내 고개를 돌려 김진경을 바라보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김진경을 향한 카이의 두 눈에는 달콤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극 중 카이는 시골로 전학 온 첫 날부터 김진경에게 반했고, 호감을 가지고 다가서려 하지만 김진경은 좀처럼 마음을 주지 않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김진경은 버스를 놓쳐 허둥대는 카이의 모습이 귀엽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다 자신의 스쿠터에 태워 집에 데려다 주었다. 다음 날 아침 등굣길에서 만난 김진경에게 카이는 반갑게 인사했지만 그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무시하고 지나갔다.

하지만 수업에도 참여하지 않고 친구를 비롯해 모든 것에 무관심했던 김진경이 카이와 관련된 일에는 관심을 보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조금씩 포착되고 있다.

이에 김진경의 숨겨진 마음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카이와 김진경이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져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이와 김진경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이번 주부터 본격 가동되는 것인지, 스틸 컷 속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안단테’ 4회는 15일 오전 10시 10분 ‘안단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유비컬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