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옥' 이희준, 서늘한 카리스마의 검사로 변신
2017. 10.13(금) 11:35
영화
영화 '미옥' 캐릭터 포스터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영화 '미옥'의 이희준이 거만하고 냉소적인 검사의 모습을 선보였다.

'미옥'(감독 이안규·제작 영화사 소중한) 측은 13일 야심만만한 이희준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김혜수)과 그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누아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희준은 거만한 태도와 냉소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 조직의 언더 보스 나현정과 해결사 임상훈에 대적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는 듯 강려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한 "검사 자빠트리고 멀쩡할 줄 알았어요?"라는 카피는 권력을 얻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야심만만한 검사 최대식의 면모를 표현함과 동시에 극 중 인물들 간의 날 선 대립을 예고한다.

이희준은 최대식 역에 대해 "최고가 되고 싶은 욕망이 있는 캐릭터인데 그걸 누군가가 무너뜨리려 했을 때 발버둥 칠 수밖에 없다. 등장하는 캐릭터들 모두 각자의 욕망이 있고 누가 선인지 악인지 구분할 수 없는 것에 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함께 연기한 김혜수와 이선균은 이희준에 대해 "함께 촬영하며 놀라운 면을 많이 발견했다"며 "생각보다 훨씬 큰 능력을 갖고 있는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오는 11월 9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미옥' 캐릭터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인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옥 | 이희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