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리브하이 보혜, '유희낙락' 합류 '귀엽고 명랑한 게임 정보통'
2017. 10.13(금) 12:07
리브하이 보혜 유희낙락
리브하이 보혜 유희낙락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가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에 활기찬 게임 기자로 출연한다.

보혜는 13일 방송하는 SBS '유희낙락' 겜토피아 코너에서 명랑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른바 깨방정 기자 캐릭터로 출연한다.

보혜는 게임 오버워치 레벨 95, 서든어택 중령, 블레이드 앤 소울 만렙으로 직업별 4개 등 평소 연습 외에는 게임을 즐기는 게임 마니아다.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경험 그리고 보혜가 갖고 있는 명랑하고 활기찬 모습에 '유희낙락' 제작진, 그리고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 장예원 MC도 푹 빠졌다고.

첫 촬영에 나선 보혜에게 '유희낙락' 선배 출연진인 김희철, 배성재, 장예원 아나운서, 소혜, 김희철, 개그맨 이진호는 응원과 덕담을 나누는 훈훈함을 선보였다.

첫 촬영 후 장예원 아나운서는 스튜디오에서 보혜를 안아주며 앞으로 함께 할 후배에게 칭친과 용기를 심어줬다는 후문.

보혜는 "평소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SBS '유희낙락'이에요.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팬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드리는 역할로 매주 금요일 찾아뵐 예정입니다. 13일 SBS '유희낙락' 본방사수 해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보혜가 출연하는 SBS '유희낙락'은 13일 밤 12시 4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레드크리에이티드 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리브하이 보혜 | 유희낙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