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양승호 16일 입대, 가족들과 조용히 입소 예정 [공식입장]
2017. 10.13(금) 13:15
양승호
양승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엠블랙 멤버 양승호가 입대한다.

13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이하 윌)는 보도자료를 통해 "양승호가 16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윌 측은 "양승호는 논산 훈련소가 아닌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들과 조촐한 시간을 가진 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행사는 일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윌 측은 "항상 양승호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양승호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양승호는 2009년 싱글 앨범 '저스트 블랙(JUST BLAQ)'을 발표하며 이준 지오 천둥 미르 등과 함께 엠블랙으로 데뷔했다. 당시 엠블랙은 가수 비가 제작한 보이그룹으로 각광받았다. 이후 엠블랙은 이준과 천둥이 연기자로 전향하며 그룹을 탈퇴하자 승호 지오 천둥의 3인조로 재구성됐다.

다음은 윌 측의 양승호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양승호 씨가 16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습니다.

양승호 씨는 논산 훈련소가 아닌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가족들과 조촐한 시간을 가진 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행사는 일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양승호씨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양승호 씨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양승호 | 양승호 입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