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은채 측 "'리턴' 출연 맞다…최근 확정"
2017. 10.13(금) 15:47
정은채
정은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정은채가 '리턴'에 출연한다.

13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정은채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연출 주동민)에 출연한다. 최근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정은채의 '리턴' 출연설이 불거졌다. 결혼하면서 일을 쉰 경력 단절의 장롱 면허 변호사 금나라 역으로 출연한다는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정은채가 알려진 캐릭터로 '리턴'에 출연하는 게 맞다"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정은채는 2015년 방송된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이후 2년 여 만에 새 드라마로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그동안 '더 킹', '더 테이블' 등 주로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에 임했던 그가 오랜만에 돌아온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턴'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자 최자혜와 살인 사건 용의자이자 장롱 면허 변호사인 금나라가 공동 변호를 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정은채에 앞서 최자혜 역에는 배우 고현정이 출연을 제안받아 긍정 검토 중이며 배우 신성록이 악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리턴'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작인 '이판사판'의 뒤를 이어 내년 1월 중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현정 | 리턴 | 정은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