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청춘시대2' 박은빈에게 손승원이란? [인터뷰 맛보기]
2017. 10.13(금) 17:4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청춘시대2' 박은빈이 손승원이 전한 질문에 답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연출 이태곤)에서 특유의 유쾌한 '비글미'로 하우스메이트 사이 분위기메이커 송지원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박은빈과 13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은빈이 분한 송지원은 '남사친' 임성민(손승원)과 티격태격 '케미'를 만들며 '쏭성민' 커플로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얻기도 했다.



지난 12일 하루 앞서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배우 손승원은 박은빈과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박은빈을 향한 질문을 남기기도 했다. 다음날 박은빈과의 인터뷰가 있다는 말에 손승원이 "저 질문 하나만 해도 되냐"며 회심의 질문을 남긴 것.

그의 질문은 "박은빈에게 손승원이란?". 질문을 전했다는 말과 동시에 웃음이 터진 박은빈은 질문을 듣고도 계속해서 웃어보였다. 질문에 잠시 고민하던 박은빈은 "손승원 오빠는... 좋은 연기 파트너였다"는 빤한 답변으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자신도 이를 수긍하며 웃음 짓던 박은빈은 "난 질문해도 이미 (손승원의) 인터뷰가 끝나서 답 못 하지 않나"라며 억울함(?)을 드러내 웃음을 더했다.

결국 박은빈은 손승원에게 "요즘 뮤지컬 연습하고 계신 걸로 알고 있는데 성공적으로 잘 마쳤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남기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