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변혁의 사랑' 이윤지 특별출연, 최시원X강소라 첫 만남 함께한다
2017. 10.13(금) 17:47
'변혁의 사랑' 이윤지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이윤지가 '변혁의 사랑'에 특별출연해 '꿀잼' 시너지를 더한다.

13일 케이블TV tvN 새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연출 송현욱) 측은 "이윤지가 첫 회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윤지는 극 중 생활력 만렙의 슈퍼 알바걸 백준(강소라)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호텔 매니저로 등장할 전망이다. 백준이 무개념 갑질을 저격하는 '핵사이다'의 순간이자, 변혁(최시원)과 백준이 처음 만나게 되는 하이라이트 장면을 함께할 예정. 이윤지는 무개념 진상손님의 갑질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강소라와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단정한 유니폼 차림으로 안하무인 갑질 손님을 공손한 자세로 응대하고 있다. "손님은 왕이다"는 '을 마인드'를 가진 매니저로, 갑질에 대항하는 강소라와 어떤 연기 스파크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장을 밝히는 이윤지 특유의 화사한 꽃미소가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촬영 준비를 하며 대본을 탐독하는 모습에서 작은 배역, 짧은 분량에도 최선의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윤지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제작진은 "송현욱 감독의 특별출연 요청에 이윤지가 흔쾌히 수락해 성사됐다. 짧은 촬영 장면에도 최시원 강소라와 차진 연기 호흡으로 좋은 장면을 만들어 냈다"고 전했다.

'변혁의 사랑'은 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변혁의 사랑 | 이윤지 | 최시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