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017 BIFF] 장동건 “소녀시대 윤아·샤이니 민호와 포장마차서 뒤풀이”
2017. 10.13(금) 17:48
장동건-윤아
장동건-윤아
[부산=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장동건이 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한국영화기자협회와 함께하는 오픈토크 ‘더 보이는 인터뷰-장동건’ 이벤트가 13일 오후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개최됐다. 장동건은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제작 영화사 금월)와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장동건은 12일 밤 개최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맡아 유창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이에 장동건이 사회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그는 “오랜만에 영화제를 찾았다. 사회 제안을 받아 흔쾌히 하게 됐다”며 “사회를 처음 보는 거라 망설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윤아와 공동 MC를 맡아 뛰어난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장동건은 “윤아 씨가 경험이 많고 노련해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칭찬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개막식 이후 그는 윤아와 그룹 샤이니 민호와 함께 근처 포장마차에서 간단한 뒤풀이를 즐기기도 했다고. 그는 “같은 회사라 함께 해물라면을 함께 먹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부산 바다 앞에서 마시면 술을 더 많이 마시는 것 같고, 다음날 숙취도 덜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영화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동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