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투비 '그리워하다' MV 티저 공개, 감성 발라드 기대 고조
2017. 10.13(금) 17:48
비투비 그리워하다
비투비 그리워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그리워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비투비는 13일 0시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그리워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넓은 들판위를 쓸쓸히 걷고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나지막이 들리는 내레이션으로 아련함을 더해 비투비표 감성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의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는 첫 번째 트랙 '프리루드'(Prelude: 하루)' 부터 타이틀 곡 '그리워하다'를 포함해 마지막 트랙 '피날레(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 까지 비투비의 음악으로 하나의 연극처럼 트랙을 구성했다.

'그리워하다'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낸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앨범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리워하다 | 비투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