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직뱅크', '더 유닛' 무대 공개…방탄소년단 'DNA' 1위
2017. 10.13(금) 18:23
뮤직뱅크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더 유닛' 혼성 그룹이 '뮤직뱅크' 무대에 섰다.

13일 저녁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예능프로그램 '더 유닛' 출연진들의 무대가 공개됐다.

'더 유닛'은 전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진 126명은 혼성 타이틀곡 '마이턴'으로 무대에 섰다. 오디션을 앞둔 만큼, 남녀 출연진들은 무대에서 각자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밖에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B1A4, 가수 케이윌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위키미키, 에이프릴, 열혈남아, 펜타곤, 다이아 등 여러 아이돌 그룹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도 펼쳐졌다.

1위 후보에는 그룹 볼빨간 사춘기와 방탄소년단이 올랐다. 그 중 방탄소년단의 'DNA'가 볼빨간 사춘기의 '썸 탈꺼야'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 유닛 | 뮤직뱅크 | 방탄소년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