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넬 11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넬스룸' 개최, 13일 티켓 오픈
2017. 10.13(금) 18:58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밴드 넬(NELL)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13일 소속사 스페이스 보헤미안 측은 넬이 올해로 열한 번째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CHRISTMAS IN NELL'S ROOM, 이하 '넬스룸')'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넬스룸'은 지난 5월 클럽 공연 이후 넬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공연은 완성도 높은 넬의 무대 중 가장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기로 유명하다. 또한 넬은 12월 24일 하루만 공연을 했던 예전과 달리 올해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 동안 공연을 진행한다.



현재 공연 준비 중인 넬은 "매해 많은 공연을 하고 있고, 모든 공연에 최선을 다하지만 연말 공연에서는 더욱 많은 걸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크다"며 "특히 올해는 7개나 되는 페스티벌에 출연을 해서 무척 바빴지만 단독 공연으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적어 아쉬웠기 때문에 몇 개월 전부터 연말 공연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 5월에는 작은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났기 때문에 더더욱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많다. 긴 시간 동안 '넬스룸'을 찾아주시는 관객 분들도, 올해 처음으로 찾아주시는 관객 분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이날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페이스 보헤미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넬 크리스마스 | 넬스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