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손여은, '언니는 살아있다' 종영 D-1 소감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2017. 10.13(금) 20:26
언니는 살아있다 손여은
언니는 살아있다 손여은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손여은이 '언니는 살아있다' 종영을 앞두고 작별 인사를 남겼다.

13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손여은의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여은은 드라마 속 악녀 구세경이 아닌 화사한 미소로 마지막 인사를 표했다. 특히 그는 발랄한 손 인사로 드라마 팬들에게 감사를 대신했다.



더불어 손여은은 "'언니는 살아있다'를 사랑해 주시고 구세경이란 인물까지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남은 회에도 재밌는 이야기들이 가득 담겨 있으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손여은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드라마 초반부터 후반까지 극적인 캐릭터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았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14일 저녁 8시 45분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여은 | 언니는 살아있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