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함소원 열애설, 18세 연하 中 농장사업가 2세 진화와 '다정 SNS'
2017. 10.17(화) 14:55
함소원 진화 열애설
함소원 진화 열애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중국에서 활동 중인 배우 함소원이 중국 SNS 스타인 진화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아이칭(愛情)데이'라고 불리는 중국 연인들의 기념일인 8월 28일, 진화는 자신의 웨이보에 함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함소원 진화는 여느 커플들처럼 다정히 포즈를 취한 모습.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열애설까지 제기됐다.

17일 한 매체는 "1994년생인 진화는 웨이보팬을 20만명 확보하고 있는 SNS스타로 하얼빈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2세로 알려졌다"면서 지인의 말을 빌어 "진화가 함소원에게 푹 빠져 몇개월을 쫓아다녔다. 함소원도 처음엔 나이차가 부담스러워 몇차례 거절 의사를 밝혔지만 결국 진화의 진심을 알게 되며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진화와 18세 나이차를 두고 있다.

하지만 함소원 측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상황이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진화 웨이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화 | 함소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