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연애능력자’ 함소원 새 남자친구는 얼짱재력남, 진화 누구?
2017. 10.17(화) 22:04
함소원 진화 열애
함소원 진화 열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중화권에서 활약 중인 함소원이 또 다시 특별한 연애를 시작했다. 이번엔 무려 18살 연하의 ‘꽃미남’ 일반인 남자친구다.

함소원과 연하 남자친구 진화가 현재 7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한중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소원은 1976년생이며 진화는 1994년생으로 두 사람은 무려 18살의 나이차가 나는 ‘연상녀 연하남’ 커플이다.

진화는 어떤 일을 하는 청년일까. 그는 중화권에서 정식 연예계 데뷔를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미 연예인 뺨치는 인기와 유명세를 누리는 ‘얼짱’ 출신 셀러브리티로 자리매김한 상황이다.

실제로 진화는 음악 작업이나 행사 관련 공식석상에 참여하는 등 연예인과 같은 일상을 영위한다. 또한 웨이보 등에 K-POP(케이팝) 등 관련 게시물을 게재하는 등 한류에도 관심이 많은 중국 청년이다. 이러한 유명세답게 그는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또 다른 SNS 메이파이 등에서 팔로워를 수십 만 명 보유했다.

진화의 남다른 재력도 화제다. 중국에 유독 재력가가 많은 가운데, 진화 역시 대규모 농장사업가의 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함소원은 부동산 재벌 등 다양한 중국 재력가들과 교제해 온 바 있다. 이번에도 그는 역시 재력은 물론, 앞날이 창창한 젊음까지 갖춘 20대 청년과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며 화려한 연애이력의 정점을 찍은 격이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녀와 연하남 조합은 국내에서도 서서히 편견 없이 받아들여지는 모양새다. 실제로 미나와 류필립 커플, 김준희와 이대우 커플 등이 현재 10살 이상의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로 행복한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이에 한국 누리꾼들 역시 함소원의 새로운 열애 사실에 대개 반색하며 축하메시지를 보내는 분위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웨이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열애 | 진화 | 함소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