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골빵집’ 김갑수·이수경·SF9 인성, ‘동네 빵집의 날’ 재간둥이 등극
2017. 10.19(목) 21:3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시골빵집’ 식구들이 훈훈한 마을 잔치를 연다.

19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시골빵집’에서는 빵집 식구들이 함양 개평마을 주민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동네 빵집의 날’을 정하고 마을 대잔치를 준비한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그룹 SF9의 인성이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해 일손을 돕고, 마을 잔치를 위한 춤 연습까지 도왔다.



날이 어두워지자 개평마을 주민들이 삼삼오오 시골빵집으로 모여들었다. 김국진은 찐빵속에 함양에서 자란 산양삼을 넣은 ‘新 국찐빵’을 주민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마을 어르신들의 ‘맛있다’는 평가에 흥이 오른 김국진은 손수 마이크를 잡고 답가를 불렀다.

이어 ‘시골빵집’ 식구들은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다. 평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김갑수는 마을 어르신들이 알법한 1952년도 노래를 선곡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김종민은 어르신들을 위해 ‘무조건’을 열창하며 숨겨왔던 트로트 실력을 선보였다. 자타공인 음치미녀 이수경은 특유의 매력으로 무대를 꾸며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SF9 인성은 핑크색 반짝이 양복과 목도리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감미로운 음색을 선보여 빵집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김갑수, 김국진, 이수경, 김종민 그리고 SF9의 인성이 함께 꾸민 ‘동네 빵집의 날’ 이벤트는 이날 밤 11시 ‘시골빵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