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진희 측 "'투깝스' 합류, 조정석과 호흡" [공식입장]
2017. 10.24(화) 14:58
투깝스 이진희 조정석
투깝스 이진희 조정석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이진희가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 합류한다.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24일 "'투깝스'에 이진희가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걸스데이 혜리)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이진희는 주인공 차동탁의 옛 파트너 조항준의 아내 우혜인 역을 연기한다.

이진희가 맡은 우혜인은 동탁에게는 아버지이자 형 같은 인물 조항준 형사의 아내. 이진희는 다정다감한 엄마이자 착한 아내인 혜인으로 분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진희는 대학로에서는 이미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14년 차 베테랑 배우다. 2004년 연극 '어머니'로 데뷔, 이후 연극 '신의 아그네스' '햄릿-더 플레이' '킬미나우' '프라이드', 뮤지컬 '그날들' '오 당신이 잠든사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SBS '딴따라', tvN '기억', SBS '기분 좋은날', 영화 '48M' '범죄와의 전쟁' '김종욱 찾기' 등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내공을 다져왔다. 최근에는 연극 '톡톡'의 앵콜 공연을 시작했다.

이처럼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파 배우 이진희는 '투깝스' 출연 소식을 전하며 또 한번 새로운 연기에 도전, 올 하반기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예고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넓혀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진희는 공연계에서는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은 뛰어난 배우다. 이번 드라마 '투깝스'에서도 큰 배역은 아니지만, 자신이 가진 주 무기인 극에 녹아드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보다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인정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진희 | 조정석 | 투깝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