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변혁의 사랑' 강소라, 최시원과 하룻밤 알고 경악 "삐비비빅?"
2017. 10.30(월) 07:05
'변혁의 사랑'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변혁의 사랑' 강소라가 최시원과 동침하는 꿈을 꿨다.

29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연출 송현욱) 6회에서는 백준(강소라)이 변혁(최시원)을 의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른 아침 눈을 뜬 백준은 무엇인가 이상한 느낌을 받았다. 이불을 들춰본 백준은 자신이 옷을 입지 않은 사실에 깜짝 놀랐다. 이때 누군가 자신을 팔로 감싸는 느낌에 당황한 백준은 고개를 돌려 상대를 확인했다. 그는 바로 다름아닌 변혁이었다.



옷을 벗고 자신 옆에 누워있는 변혁을 발견한 백준은 경악했다. 백준의 소리에 눈을 뜬 변혁은 "네가 왜 여깄냐"는 백준의 질문에 "어젯밤 기억 안나?"라고 물어봤다. 그러면서 "이제 네가 날 책임져야한다"고 했다.

아무 기억이 나지 않는 백준은 크게 당황해 무슨 일인지 물었다. 그러자 변혁은 "삐비비빅"이라며 백준에게 입술을 내민 채 다가갔다. 백준은 "그럴리 없다. 말도 안돼"라고 소리치며 현실을 부정했다.

이때 알람소리가 시끄럽게 울렸다. 이 모든 것이 백준의 꿈이었던 것. 지난밤 변혁의 고백이 신경쓰였던 백준이 결국 그와의 하룻밤을 꿈꿨던 것이었다.

이후 변혁과 마주친 백준은 만나자마자 그의 뺨을 때리는가 하면 "네가 왜 여깄냐"며 어색한 감정을 감출 줄 몰랐다. 영문을 모르는 변혁은 눈치도 없이 백준을 졸졸 쫓아다니며 귀찮게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소라 | 변혁의 사랑 | 최시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