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류현경·이상희부터 김지석·이상우까지, 찰떡 팀워크 비결
2017. 11.03(금) 17:28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김지석 이상우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류현경 이상희 김지석 이상우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과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이상희의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끈다.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연출 이동윤)가 배우들의 웃음 가득한 현장 스틸을 3일 공개했다.

대한민국 30대 남녀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담아내고 있는 '20세기 소년소녀'는 자극적인 사건이나 강렬한 악역 없이도 가슴에 잔잔하게 다가오는 '청정 드라마'로 사랑 받으며, 수많은 '이소소 덕후'들을 양산 중이다.



특히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봉고파 3인방' 사진진(한예슬)-한아름(류현경)-장영심(이상희)의 따뜻한 우정을 비롯해,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한 사진진-공지원(김지석) '사공 커플'의 묘한 기류와 '우결'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사진진-안소니(이상우) '진쏘 커플' 모두가 주목받으며 '웰메이드 로코'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배우들의 훈훈한 실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컷이 '대량 방출'되며 시선을 잡아 끄는 것. 특히 극중 35년 절친인 '봉고파 3인방' 한예슬과 류현경, 이상희가 실제로도 끈끈한 우애를 드러내는 사진들이 눈에 띈다. '봉고파 3인방'이 함께하는 촬영 때마다 옹기종기 모여 끊임없는 수다를 나누고 있는 세 사람은 촬영 전 서로의 옷매무새와 화장을 직접 고쳐주고, 대본의 합을 맞추면서도 서로의 대사를 세심하게 챙겨주는 등 실제로도 절친의 면모를 듬뿍 드러내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는 한예슬의 생일을 직접 축하해주며 인증샷을 남기고, 화보를 방불케 하는 콘셉트 사진을 찍는 등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팀워크를 드러내며 '찰떡 호흡'의 비결을 짐작케 한다.

그런가 하면 한예슬과 김지석의 커플 촬영에서도 동갑내기 남녀의 편안한 호흡이 절로 돋보이는 터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대본 내용을 같이 파악하고 의논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늘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해 이제는 서로의 눈빛만 봐도 '멜로 분위기'를 저절로 낼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커플 호흡을 자랑하는 중이다.

특히 '공식 분위기 메이커' 한예슬은 함께하는 모든 배우들과 다정한 인증샷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스태프들에게도 친절하고 상냥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한다는 전언. 나아가 늘 진지하고 진중한 모습만 선보이는 안소니 역 이상우는 미공개 촬영에서 밀짚 모자와 하와이안 셔츠 차림에 기타를 맨 채 90년대 포즈를 취하는 의외의 모습을 선보여, 역시 '원조 아이돌 출신' 다운 '덕후 양산’ 면모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현장에서 배우들의 '대본 탐독' 열풍 또한 대단해 한 신의 촬영도 소홀히 하지 않으려는 배우들의 의지가 '이소소'의 한 차원 다른 퀄리티를 만들어내고 있다.

'20세기 소년소녀' 제작사 측은 "촬영 전 대본을 외울 때는 자신의 감정에 몰입해 한없이 진지한 배우들이 촬영이 끝나면 늘 웃음이 가득한 장난꾸러기로 변해 언제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며 "배우들의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과 더불어, 따뜻함이 가득한 대본과 이를 최대치로 표현해내려는 연출팀과 현장 스태프들의 진정성 있는 에너지가 '이소소'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전해지면 좋겠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세기소년소녀 | 김지석 | 한예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