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머라이어 캐리, 체중 논란에 결국 위 절제?
2017. 11.07(화) 15:51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 캐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세계적인 팝 가수 머라이어 캐리가 체중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수술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페이지식스는 지난 달 머라이어 캐리가 미국 비버리 힐스에 위치한 외과에서 위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머라이어 캐리가 받은 수술은 위를 작게 만들어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수술이다.



머라이어 캐리 측근은 머라이어 캐리가 점점 춤을 추기 힘들다는 것을 느끼고 몸매에 대한 엄청난 비난에 시달렸다고 밝혔다. 더불어 측근은 수술 한 달이 지나 머라이어 캐리가 수술 결과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머라이어 캐리 측이 수술 여부에 대해 답변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머라이어 캐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