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태항호 '마음의 소리 시즌2' 조준 役 낙점…성훈과 형제 호흡
2017. 11.09(목) 16:46
태항호
태항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배우 태항호가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마음의 소리 시즌2' 측은 9일 "조석(성훈)의 형 조준 역으로 태항호가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태항호가 맡은 조준은 주인공 조석의 형이다. 그는 잔잔하지만 강력한 한 방의 웃음을 선사하는 캐릭터다.

태항호는 그간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다져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SBS '피노키오', KBS '구르미 그린 달빛', MBC '미씽 나인', tvN '명불허전'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tvN '섬총사', SBS '런닝맨' 등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 만큼, 태항호가 '마음의 소리 시즌2'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사 크로스픽쳐스 측은 태항호를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검증된 내공의 연기력과 '섬총사'에서 보여준 예능감 넘치면서도 따스한 모습이 좋았다. 이번 작품에서도 웃음은 물론 친근하면서도 성훈과 예측불허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태항호는 "웹툰과 시즌1 모두 정말 재미있게 봤다. 조준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려니 정말 설레고 기대된다.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라고 '마음의 소리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시트콤으로, 웹 버전은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세계적으로는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역대 최고기록을 달성했다.

발칙한 상상력과 예측불허의 스토리 전개, 병맛 웃음코드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음의 소리2'는 촬영 준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음의 소리2 | 성훈 | 태항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