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미넴X비욘세 특급 콜라보…싱글 '워크 온 워터' 발매
2017. 11.13(월) 13:03
에미넴
에미넴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힙합 전설' 에미넴과 '팝 디바' 비욘세가 뭉쳤다.

음반유통사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에미넴은 지난 12일 발매한 새 싱글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를 곧 발매될 아홉 번째 새 앨범에 수록할 예정이다.

'Walk On Water'는 2013년 'The Marshall Mathers LP 2' 발매 이후 4년 만에 공개하는 에미넴의 첫 정규 싱글이다. 이번 곡을 통해 에미넴은 대중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개인적인 고뇌를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피처링으로 참여한 비욘세(Beyoncé)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담담히 본인의 이야기를 랩으로 담은 에미넴의 목소리와 비욘세의 파워풀한 보컬이 강렬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한편, 에미넴은 1999년 'The Slim Shady LP'로 메이저에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정규 앨범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힙합 신을 평정한 것은 물론 일반적인 팝 음악 팬들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그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10개의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와 전 세계 앨범 판매고 1억 3천만 장 이상, 그래미 어워드 15회 수상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을 세웠다. '스탠(Stan)'과 '위드아웃 미(Without Me)',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Way You Lie)' 등 셀 수 없는 많은 대표곡을 지닌 그는 2012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통해 내한공연을 펼쳤으며 흔치 않은 무대매너로 큰 화제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욘세 | 에미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