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집밥 백선생3' 남상미, 양평집으로 초대 '시즌 최초 가정 방문기'
2017. 11.14(화) 11:27
'집밥 백선생3'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집밥 백선생3'에서 시즌 최초 제자 가정 방문기가 펼쳐진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에서는 '백선생' 백종원과 제자 양세형 이규한 윤두준이 남상미 집을 방문한다.

양세형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은 정규 수업 마지막 날, 직접 쓴 편지로 백종원에게 깜짝 초청장을 전했다. 바로 양평 남상미 집으로의 초청장. 네 제자들이 그간 배운 집밥 레시피로 백종원에게 집밥 한상을 선물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다. '집밥 백선생' 시즌 최초로 펼쳐지는 백종원의 제자 가정 방문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시즌 네 제자들은 그 어느 시즌보다 남다른 요리 열정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왔다. 첫 방송 당시 백종원은 제자들의 요리 실력에 "정말 못한다"고 했지만 이제는 제자들의 요리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다. 양세형은 탄탄한 요리 기본기에 백선생의 특급 레시피가 더해져 꾸준한 우등생의 모습을 보여왔고, 남상미는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백선생의 비법들을 빼곡히 필기하고 복습하며 그 누구보다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줬다. 이규한은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백선생을 놀라게 했고, 윤두준은 '먹방돌'에 이어 '쿡방돌'로 거듭날 정도로 성장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네 명의 제자들은 수려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남상미의 양평 집에서 각각 메인 메뉴와 히든 메뉴 2개씩 총 8개의 음식을 준비한다. 직접 메뉴를 선정하고 그간 배웠던 레시피들을 활용해 백선생을 위한 한상 차림에 나설 예정. 백종원은 제자들이 만든 요리들을 먹은 후 단번에 누가 만든 음식인지를 맞추는 것은 물론 제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집밥 백선생3'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상미 | 윤두준 | 집밥 백선생3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