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반지의 제왕’ TV시리즈 제작, 중간계 배경으로 한 프리퀄
2017. 11.14(화) 15:53
‘반지의 제왕’ TV시리즈
‘반지의 제왕’ TV시리즈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아마존 스튜디오가 ‘반지의 제왕’ TV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아마존 스튜디오(이하 ‘아마존’)는 13일(현지시각) ‘반지의 제왕’ TV시리즈 제작을 공식 발표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마존은 최근 ‘반지의 제왕’ 제작을 위해 글로벌 TV판권을 취득했다. 아마존은 “’반지의 제왕’은 문학과 영화를 통해 여러 세대의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 잡은 문화적 현상이다. 그런 ‘반지의 제왕’을 TV시리즈로 만드는 것은 흥분되는 일”이라고 밝혔다.



아마존에 따르면 제작되는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마존은 이를 통해 ‘반지의 제왕’ 팬들을 중간계의 새로운 서사시 여행으로 이끌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존 로널드 루엘 톨킨이 지은 3부작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반지의 제왕’은 2001년 12월 개봉한 판타지 모험 블록버스터다. ‘반지의 원정대’ ‘두 개의 탑’ ‘왕의 귀환’ 총 3편의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30억 달러의 수입을 올렸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