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메소드' 박성웅X오승훈, '케미' 넘치는 B컷 포스터 공개
2017. 11.14(화) 17:05
영화 메소드, 박성웅 오승훈
영화 메소드, 박성웅 오승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성웅과 오승훈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화제다.

영화 '메소드'(감독 방은진·제작 모베터 필름)가 14일 B컷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소드'는 배우 재하와 스타 영우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서로에게 빠져들면서 시작된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을 그린 영화다. 박성웅이 완벽한 무대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메소드 배우 재하로 새로운 도전을, 윤승아가 재능 있는 아티스트이자 재하의 오랜 연인 희원으로 색다른 발견을, 오승훈이 연기를 위해 자신을 던지는 아이돌 스타 영우로 등장해 올해의 괴물 신인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B컷 포스터는 연극 '언체인'의 파트너로 만난 재하와 영우가 연기를 향한 열정과 서로를 향한 진심 사이에서 섬광 같은 '케미'를 이뤄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강렬함을 더한다.

먼저 "진짜가 되기로 했다", "만났다 나 같은 놈을"이라는 문구가 두 남자가 터뜨릴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의 B컷은 세련된 캘리그래피가 마치 두 남자의 얽히고설킨 관계처럼 그들 사이를 가로지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티저 포스터의 B컷은 흔들리는 시선의 재하와 당돌하게 상대방을 응시하는 영우의 모습이 대비되며 영화를 통해 공개돼 화제몰이 중인 영화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전국 상영 중.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메소드'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메소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