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역모’ 김지훈·정해인의 간절함, 500만 공약#결혼#정약용 (V라이브)
2017. 11.14(화) 20:22
역모 - 반란의 시대 김지훈 정해인
역모 - 반란의 시대 김지훈 정해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역모’의 주역들이 영화의 ‘대박’을 향한 간절한 바람을 표출했다.

14일 저녁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이하 ‘역모’) 주연 배우 정해인과 김지훈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김지훈과 정해인은 팬들의 댓글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포착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한 팬은 ‘역모’의 500만 관객 돌파 공약을 물었다.



김지훈은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우리 영화가 500만 돌파하면 정해인과 결혼하겠다”라며 넉살을 떨었다. 이어 김지훈은 “진짜 500만 넘으면 뭐든 할 것 같다”라며 영화의 성공을 향한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다산 정약용의 6대 직계후손인 배우 정해인을 향한 누리꾼들과 팬들의 호응이 폭발했다. 댓글 중에는 ‘정해인이 정약용과 닮았다’는 내용이 있었다.

이에 정해인은 “감사하다. 부끄럽다”라고 화답했다. 연달아 비슷한 댓글이 올라왔고, 정해인은 다시 한 번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수줍은 반응을 보였다.

‘역모’는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리얼 무협 액션이다. 케이블TV OCN 드라마 ‘보이스’ ‘블랙’ 김홍선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이며, 정해인 김지훈 조재윤 이원종 박철민 등이 호흡을 맞췄다. 오는 23일 국내 극장가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지훈 | 역모 - 반란의 시대 | 정해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