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백운산 누구? '불청'서 김국진♥강수지 결혼운 내다본 강문영 父
2017. 11.15(수) 08:16
불타는 청춘 백운산 김국진 강수지 결혼운
불타는 청춘 백운산 김국진 강수지 결혼운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불타는 청춘'에 배우 강문영의 아버지인 역술인 백운산 씨가 출연했다.

14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원도 평창을 여행하는 출연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김장을 마친 뒤 강문영의 아버지와 만났다. 촬영장 인근을 지나던 백운산 씨가 강문영에게 연락해 갑작스러운 만남이 성사된 것.

백운산은 과거 종합일간지에 '오늘의 운세' 코너를 최초로 썼던 역술인이다. KBS에서는 '날씨로 보는 운세' 코너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현재 사단법인 한국 역술인협회에서 중앙회장을 맡고 있다.



이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백운산을 보자마자 일동 호기심을 표했다. 각자의 운세와 사주 풀이가 궁금했기 때문. 기대에 부응하듯 백운산은 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미리 살펴봤던 출연진의 운세를 풀어냈다.

그중에서도 백운산은 '불타는 청춘'의 공식 커플이자 실제 연인인 '치와와 커플' 김국진 강수지의 운세를 "대운"이라 점쳤다. 그는 "귀인을 만나는 운"이라며 "결혼도 할 수 있다"고 말해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문영 | 백운산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