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고소영·정우성·정윤기, 훈훈한 20년 우정 "말이 필요 없는 친구"
2017. 11.15(수) 08:31
정우성 정윤기 고소영(왼쪽부터)
정우성 정윤기 고소영(왼쪽부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고소영이 동료 연기자 정우성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20년 우정을 과시했다.

고소영은 15일 새벽 개인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우성 정윤기 고소영이 14일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레이어 57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한 브랜드의 새 컬렉션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고소영은 짓궂은 표정의 정윤기를 사이에 두고 정우성과 눈싸움하듯 뚫어져라 응시했다.

또한 고소영은 "윤기, 우성. 20년 친구. 말이 필요 없는 좋은 친구"라는 짤막한 글과 해시태그들로 세 사람의 우정을 표현했다. 신뢰를 들어내는 글귀와 찰싹 붙은 세 사람의 포즈가 이들의 친밀감을 짐작케 했다.



실제로 고소영과 정우성은 신인 시절 영화 '구미호', '러브', '비트' 등 세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키웠다. 또한 정윤기는 고소영의 오랜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졌다.

고소영은 2월 방송된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주인공 심재복을 연기하며 10년 만에 배우로 복귀했다. 그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소영 | 정우성 | 정윤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